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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유 게시판

[건의] 라그나로크 택틱스 건의사항

사수_Ch

2020.11.22


현재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대부분의 컨텐츠는 현재의 메타를 따라오지 못하고 있습니다. 기본적인 오류 수정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리뉴얼이 필요한 것들을 건의하고자 글 올립니다. √가일, 하티 등 스킬 오류가 있는 몬스터들의 스킬 수정 - 9성 이상 가일의 피의제왕 평타 2회 미발동, 하티 2타 빙결 오류 등 √출석체크 리뉴얼 - 몬스터 1업당 수천만 제니가 드는데, 출석으로 60만 제니는 어디다 쓰라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√스피릿 재화 개선 - 15성 이후 11성부터 스피릿 사용량이 늘고 제니 사용량이 줄길 원했지만 여전히 제니의 압도적 비율이 높았습니다. 너무 남아도는 스피릿 재화에 대해서 개선을 요구합니다. √잡화점 상품 리뉴얼 - 흑, 백 에기라 추가 및 현재 품목들의 가격 및 판매 갯수 조정 √엔들리스 탑 55층 이후 추가 확장 - 길드 컨텐츠임로써 3인이 파티를 짜서 최고전력 5인으로 깨는 것이 해당 컨텐츠의 의의로 알고 있으나 현재는 유저들의 오버스펙으로 자신의 5인 출전 몬스터의 Auto 로만도 깨지는 상황, 추가 스테이지 확장 필요 √엠펠리움 수급처 추가 - 원소 연구소 업적을 보면 이 업적은 서버 종료까지 깰 수 있는가 하는 의문이 듭니다. √소환사 수련장 개선 - 저스펙 유저들의 경우 못 깰 정도의 상위 유저가 10단계 이후 매칭, 고스펙 유저의 경우 무의미한 컨텐츠가 되버어린 소수장의 개선 요구 √소환사 리그 AI 추가 - 유저들이 많다면 그만큼 매칭하는 유저들도 많아서 비슷한 점수의 유저들끼리 매칭될 수 있으나, 현재는 많게는 3배수 차이나게도 매칭이 되는 상황입니다. 800점 유저랑 2500점 유저의 매칭 등. 이로인해 점수가 낮은 유저들은 뭘 할 수가 없는 컨텐츠입니다. 최소 점수까지는 AI 매칭이 필요합니다. √신규 컨텐츠 추가 - 최후의 길드전으로 최후의 아레나 형식으로 길드원의 1군 2군 3군이 서로 맞붙는 컨텐츠 - 미궁 같은 특수 스테이지의 타임어택 대결 등 - 점점 강해지는 AI를 상대로 길드 단위로 최고 스테이지를 경쟁하는 컨텐츠 √길드전 관련 건의사항 - 매일 길드전 배치도의 무작위 변화 - 길드전 보상 개선 - 길드전 버그 및 오류 수정 생각나는 몇 가지 적어봤습니다. 다른 유저분들도 필요한 부분 건의하여 보다 나은 게임 같이 만들어나가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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